Everything about 지방흡입

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

또 너무 오래 착용하는 것도 안 좋다는 말이 있어서 저는 그냥 짬짬이 착용하고는 있는데 외출할 땐 풀고 생활합니다!

눈썹을 치켜뜬다면, 저는 개인적으로 지방이식과 함께 눈썹(이마)실리프팅을 병행합니다. 실리프팅을 하면 눈이 무거운 증상을 완화시켜서, 이식후에 나타나는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.

슬슬 손에 땀나고 어쩌지 어쩌지 하고 병원에 문의했는데 일단 첫째날은 붓기가 많고 하니까 조금만 기다려보라고 하셨어요 ㅠ

이제 헬스도 다 하고 엎드려서 눌려도 괜찮고 해서~ 못하는건 크게 없는 것 같아요 ㅎㅎ

또한 수술 후 몇 주 정도만 지나면 눈에 띄는 변화를 볼 수 있을만큼 효과가 빠릅니다. 빠른 시간내에 원하는 몸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.

젊은 층에서 피부의 처짐이나 안검하수가 없는데도 눈위가 움푹 꺼져 있다면 지방이식이 필요합니다.

먼저 눈밑지방재배치를 하기에는 눈밑지방은 많이 튀어나오지 않았는데 눈물고랑만 상대적으로 꺼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팔자주름과 볼 부위: 주름을 완화하고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 젊고 매끄러운 인상을 제공합니다.

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'지방이식 후 이식한 지방이 빠지거나 흡수되어 지방이식 없어지는지' 걱정하기도 합니다. 이식한 지방이 원하는 곳에 자리 잡지 못하고 흡수되거나 빠지는 것은 온전하게 살아있는 지방을 이식하지 않았기 때문이고, 이식한 지방이 새로운 혈관을 만나 살아남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지 못했기 때문이지 지방이식이 의례 '생착하지 못하고 어느 정도 빠지는 흡수율' 같은 것이 있기 때문은 아닙니다.

하지만 그 이후에도 삽입된 지방은 피부에 가슴수술 흡수되어 그 양이 줄어들게 되며 이러한 현상은 몇달동안 서서히 지속될 수도 있다. 

제가 상담할 때, 이런 지방흡입 문제를 조금이라도 줄이기 위해서는 지방이식과 같이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설명드리고 지방흡입 있습니다. 이 글의 내용은 제가 상담할 때, 주로 설명하는 내용입니다.

지방흡입은 줄기세포 지방이식 작은 구멍을 통해 하는 수술이기 때문에 내부를 직접 눈으로 볼 수 없습니다. 그렇기 때문에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.

접촉면이 넓으면, 지방세포와 이식부위의 조직과 채널(신생혈관)이 잘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집니다. 이 가능성이 높아지면 지방세포가 생존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